2022. 11. 17. 09:24ㆍ#신기한마케팅
상위 1% 성공한 사람만 사용하는 3가지 성공 노하우 / 성공을 꿈꾸는 공인중개사만을 위한 필독서
퍼스널브랜딩도 안 하고, 마케팅 툴도 없이, 가장 기본적인 블로그조차도 하실 줄 모르면서 부동산공인중개사 업무를 하고 계시는 것은 아닌가요?
여러분들이 사업에 적용해야 할 것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스로 아래 질문에 대해서 답을 적어 보시기 바랍니다.
※ 나의 고객은 누구인가요? (고객을 구체적으로 특정해 보세요.)
※ 나의 고객들은 어디에 있나요? (고객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을 찾아보세요.)
※ 고객이 나를 신뢰할 결과물은 무엇인가요?(나를 전문가로 인지할 수 있는 근거를 적어 보세요.)
※ 고객에게 보낼 메시지와 채널은 무엇인가요?(고객에게 나를 소개한 문장을 적고 그것을 직접 전파할 수 있는 홍보, 광고 채널을 적어 보세요.)
※ 고객이 나를 잘 찾아오도록 길(단계 퍼널) 만들어 놓았습니까?(검색 – 인지 - 흥미와 관심 – 질문 – 고려 – 행동 – 재구매 – 입소문 / 이런 순서로 내가 원하는 고객만 스스로 나를 찾아오도록 만든 통로는 무엇인가 정리해 보세요.)
※ 고객이 모이게 할 장소는 어디인가요?(고객이 편하게 질문하게 하고 답변해 줄 공간(온라인+오프라인)은 어디인지 정리해 보세요 / 계약이 이루어질 마지막 도착지인 플랫폼은 어디인지 적어 보세요.)
※ 고객에게 무엇을 줄 수 있나요?(고객이 정말 고마워하고 감사 인사를 해줄 만한 가치가 있는 특별한 혜택은 무엇인지 정리해 보세요.)
※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결과물은 무엇인가요?(주요 검색엔진 중요영역에 전문가로 노출이 되어 있나요 / 뉴스에는 매달 정기적으로 노출이 되고 있나요 / 고객이 간절히 원하는 정보가 담긴 전문저서를 몇 권이나 출간하셨나요. / 네이버 인물검색에 등록이 되어 있으신가요.)
※ 나를 전문가로 신뢰하는 지인들은 누구이며 구체적으로 몇 명인가요?(입소문 그룹, 방울을 달아야 할 사람을 적어 보세요.)
※ 고객이 나를 선택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내가 원하는 고객은 누구인가요 / 그들이 나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나의 목적과 목표는 무엇인가요?(왜, 무엇을 위해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구체적으로 정리해 보세요 / 내가 이 세상에 존재하는 이유는 사명을 감당하는 것입니다. / 나의 이타적인 사명은 무엇인가요.)
공인중개사님 위의 질문에 대해서 답을 적어 보셨나요?
만일 여러분이 위 질문에 대해서 왜, 무엇을, 어떻게 하는지 모두 이해가 되고 현재 진행하고 있다면 이 글을 읽지 않아도 좋습니다.
이미 여러분은 성공하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도대체 모르겠다거나 반도 적지 못하는 분이라면 끝까지 읽어 보세요.
공인중개사님을 성장시키고 성공하도록 만들어 줄 모든 방법이 담겨 있습니다.
스스로 본인에게 질문해 보세요.
※ 오늘 가장 많이 시간을 사용한 일은 무엇인지?
※ 오늘 가장 많은 돈을 사용한 곳은 어디인지?
※ 오늘 가장 많이 신경 쓰며 생각한 일은 무엇인지?
끌어당김의 법칙을 알면 현재도 미래도 보다 나은 방향으로 변화됩니다. 가령 공인중개사님이 돈을 버는 일에 시간과, 돈과 생각을 집중한다면 당연히 돈이 벌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데 남들 잘 버는 돈을 나도 잘 벌고 싶다면 꼭 먼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혹시 주변에 많은 일도 안 하는 것 같은데 시간도 자유롭고 돈도 많은 것 같은 분들이 계신가요? 그분들을 보면서 혹시 부럽거나 궁금하셨던 적이 있으신가요?
그 비밀이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 보세요.
공인중개사님도 그 비밀을 깨닫게 되실 것입니다. 그리고 돈과 시간에서 자유로운 삶으로 변화되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실 것입니다.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를 누리는 사람들에게는 공통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그분들만의 돈을 버는 성공공식과 성공법칙이 있기 때문입니다.
신기한 마케팅은 이런 성공공식과 성공법칙을 바탕으로 한 전략 위에 다양한 마케팅 전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세상에 이야기하는 성공법칙을 모든 것을 배우려면 최소한 10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 알려 드리는 방법은 10년을 3개월로 단축할 수 있는 3가지 특급정보로 10년을 3개월로 단축하는 추월 차선인 지름길입니다.
공인중개사님은
※ 성공을 위한 시간을 3개월로 단축하시겠습니까? / 아니면 10년을 허비하시겠습니까?
3개월 동안 구축해야 할 것들이 궁금하신가요?
지금부터 알려 드리는 이야기에 더 귀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인중개사 님의 인생을 바꾸어 놓을 정도로 정말 소중한 정보를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 돈을 벌고 싶다면 돈 버는 방법을 배우고 공부해야 합니다.
※ 돈을 벌고 싶다면 돈 버는 도구와 장치를 구축해야 합니다.
※ 돈 버는 속도를 높여 줄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생각과 시간과 돈은 여러분이 정한 목적과 목표에 사용되어야 이것을 아까워하거나 투자하지 않으면 영원히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살지 못하고 잠시 왔다 갈 유한의 삶을 힘들게 살다 갈 수밖에 없습니다.
※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사시겠습니까?
※ 매일 바쁜 일로 쫓기며, 돈도 없이 힘든 삶을 사시겠습니까?
지금 즉시 선택해 보세요.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살겠다는 선택을 하셨다면 더욱 집중해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1. 퍼스널브랜딩
공인중개사님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스스로 하는 브랜딩입니다.
1) 전자책 출판하기
지금 즉시 공인중개사님이 취급하는 부동산 상품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그들이 정말 알고 싶고, 듣고 싶은 내용을 모아서 정식으로 전자책을 출판해야 합니다.
무엇을 써야 할지, 글쓰기에 자신이 없으신 분이 대부분이니 염려하지 않으셔 도 좋습니다. 제가 1개월 만에 전자책을 출판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 다.
기대효과
정식으로 고객이 원하는 내용의 전문적인 저서를 출판한 사람은 고객의 입장에서 여러분을 전문가로 인식하게 됩니다.
2) 뉴스 기사 노출하기(네이버 주요 영역 골고루 노출 시키기)
네이버 뉴스영역에 기사를 노출 해서 신뢰도와 공신력을 높여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전자책 출판과 뉴스 기사가 있으면 네이버 인물검색 등록요건이 갖추어집니다.
그리고 제휴된 인터넷 언론사를 통해서 기사를 100개 이상 내보내고 가망고객이 검색 시에 모두 잘 노출되도록 네이버 뉴스 영역, 웹 문서 영역, 책 영역, 블로그 영역, 지식인 영역, 이미지 영역, 동영상 영역 모두 골고루 노출되도록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기대효과
뉴스 기사에 정기적으로 노출되며 네이버 중요 영역에 골고루 상위 노출이 되면 고객이 인지할 때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판단되어 공신력이 생긴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3) 네이버 인물검색 등록하기
검색에 상위 노출이 되지 않으면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출판사를 통해서 정식으로 전자책을 출판 후 온라인 서점에도 등록하면서 네이버 주요 영역에 골고루 노출 시키면(특히 뉴스 영역 필수) 네이버 인물검색 등록요건을 갖추게 됩니다.
따라서 네이버 인물검색 등록까지 완료하면 기본적인 퍼스널브랜딩이 3개월 내에 모두 완성됩니다. 그런데 이 모든 것을 이루는데 정말 말도 안 되는 적은 비용으로도 가능합니다.
공인중개사님이 배워서 하실 분은 위의 방법을 모두 무료로 알려 드리겠습니 다. 단 직접 배워서 하면 3개월 안에 가능한 퍼스널브랜딩이 3년 정도 걸린다는 단점이 있지만 말입니다. 선택과 결정은 공인중개사님께서 직접 하시면 됩니다.
※ 성공을 위한 시간을 3개월로 단축하시겠습니까?
※ 아니면 3년 동안 천천히 하시겠습니까?
기대효과
일반인의 시각에서 네이버 인물검색에 등록되는 사람들은 모두 대단한 사람으 로 인식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네이버 인물검색 등록 공식이 있습니다. 이것만 알면 일반인들도 누구나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인들은 이런 공식을 모르기에 공인중개사님이 네이버 인물검색에 등록되는 순간 대단한 사람으로 인식하기에 더욱 신뢰받으며 공신력도 대단히 높아지는 기대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됩니다.
네이버 인물검색에 등록되어 검색 시 노출이 되면 이제부터 공인중개사님이 하셔야 할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네이버 인물검색에 등록된 후 공인중개사님들은 본인의 세부적인 전문분야 고객이 되어 줄 만한 잠재고객에게 자신 있게 메시지를 전파해야 합니다.
※ TIP - 전혀 모르는 사람을 고객으로 만드는 노하우
전혀 모르는 사람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님의 고객을 만드는 방법부터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인중개사님의 전문분야 혹은 저서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들이 모인 카페 커뮤니티와 공인중개사님의 블로그 서로 이웃들에게 먼저 진행하시면 됩니다.
고객이 되어 줄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블로그 서로 이웃으로 빠르게 만드는 방법과 블로그 지수 높이기. 저품질 탈출하기, 블로그 최적화하기 등은 최적화 브랜드 블로그 만들기 무료 세미나에서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후 부동산 관련 밴드, 부동산 관련 카카오 단톡방, 부동산 관련 페이스북 그룹, 부동산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 등으로 범위를 넓혀 나가면 됩니다.
이메일, 혹은 쪽지, 댓글로 메시지를 보낸다는 가정하에 아래 진행 순서를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000에서 함께 활동하는 친구입니다. 회원입니다. 서로 이웃입니다. 이런 인사말로 먼저 공통분모를 만들어야 합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이메일이나 쪽지, 댓글을 받는 것을 달가워할 사람은 별로 없으며 잘못되면 광고로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공통분모, 즉 교집합을 형성 해주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이번에 제가 네이버 인물검색에 등록되었답니다. 저의 이름인 000으로 네이버에 검색해 주시고, 함께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메시지를 보내면 사람들은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일단 공통분모가 있기에 먼저 축하부터 해주게 됩니다.
네이버 인물검색등록 기념으로 제가 출판한 000 전자책을 선물로 보내 드리고자 하오니 이메일주소를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000부분에 관심이 없으시더라도 필요한 지인분들께 저의 000정보가 담긴 전자책을 선물로 보내 주셔도 좋습니다.
만일 이분들이 공인중개사님의 전문적인, 그리고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담은 전자책을 미리 보고 고객이 되고자 연락하거나 찾아오게 될 경우, 그들은 이미 설득당할 준비가 되어 있기에 여러분과 계약할 확률이 높은 상태에서 미팅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이 전자책에 넣어야 할 정보는 고객이 알고자 하는 필요한 정보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만들어서 전파해야 할 콘텐츠도 고객이 원하는, 그리고 듣고 싶어 하는 내용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물론 고객이 즉시 반응하는 콘텐츠 만들기, 고객 구매 동선을 구축하는 퍼널 짜기 등과 저절로 판매될 수밖에 없는 상세페이지, 랜딩페이지 만들기, 강력한 후킹과 콜투액션을 일으키는 카피라이팅 등도 배우고 실행해야 하기에 관련 특강 세미나를 통해서 모두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런 것들을 모두 알게 되면 어떤 결과가 생길지 상상이 가시나요? 기대효과를 통해서 여러분도 미리 청사진을 그려 보실 수 있도록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기대효과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도록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정말 적은 비용으로 원하는 고객을 원하는 만큼 모으고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스스로 설득당한 고객, 무장해제가 된 고객에게 저절로 판매가 이루어 지도록 만들 수 있게 됩니다.
한번 생각해 보세요. 이런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면 여러분의 수입은 어떻게 변화하고 늘어날까요?
이런 놀라운 일을 만들고 미리 누린 신기한마케팅연구회 김준수 회장이 창조한 신기한마케팅을 실행하면 신기하게도 이런 놀라운 결과를 공인중개사님들도 함께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이런 놀라운 결과를 여러분도 함께 얻고 누리기 위해서는 최소한 기본적인 마케팅 툴을 만들고 실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이 또한 신기한마케팅 특강 세미나를 통해서 김준수 회장이 직강으로 노하우를 전수해 드릴 것이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2. 기본 마케팅 툴 구축하기
물론 여러분들이 초기에 많은 마케팅채널과 툴을 구축하면 좋겠지만 단시간에 모든 것을 한 번에 할 수도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능력을 벗어나면 관리 또한 힘들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순차적으로 해야 하기에 가장 기본적인 부분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1) 콘텐츠 마케팅 실행 능력 키우기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도록 만드는 연결 통로와 길을 만들어 주는 콘텐츠를 만들고 네이버, 구글, 다음, 네이트, 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카카오, 밴드 등에 상위 노출 시킬 수 있는 키워드와 콘텐츠를 결합하는 방법과 그런 콘텐츠를 글, 책, 이미지, 동영상, 음원 형태로 만드는 노하우를 키워야 합니다.
2) 스토리 텔링형 홈페이지 구축하기
그저 보기에 아름답고 좋은 홈페이지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내가 스스로 관리 할 수 있고, 고객이 한번 들어오면 결제를 할 수밖에 없도록 만드는 스토리가 있는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구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도 저절로 판매되는 플랫폼의 소유주가 될 수 있습니다.
3) 검색엔진 최적화하기
검색엔진 최적화는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특히 검색엔진 주요포탈인 네이 버, 구글, 다음, 네이트, 줌 등에 사이트가 모두 상위에 노출되도록 검색엔진 최적화 등록을 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것은 기본이고 더 중요한 것은 키워드와 결합한 콘텐츠가 주요 검색엔진에 모두 상위 노출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키워드 + 콘텐츠 + 백링크 등 최적화 3요소를 잘 구축해야 합니다.
4) 최적화 브랜드 블로그 만들기
여러분도 예전에 유명했던 파워블로그와 같이 블로그 지수를 높이고 저품질에 걸지지 않도록 관리하며, 블로그를 최적화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런 최적화 브랜드 블로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5) 유튜브 채널 성장시키기
유튜브 구독자 3만 명을 만든 신기한마케팅연구회 연구위원님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키우기 특강 세미나도 12월 초부터 진행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단기간에 유튜브를 성장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배워 보시기 바랍니다.
6) 언론홍보(정식 전문분야 기자가 되는 방법)
신기한마케팅연구회 연구위원님들 중 현재 4분이 정식 출판사 등록을 마치고 전문적인 전자책을 출판 중입니다.
12월 중으로 인터넷신문사인 부동산분양신문을 창간예정으로 연구위원 12명이 참여하여 준비 중입니다. 여러분도 소정의 기자교육을 이수하면 정식으로 기자증을 발급해 드리고, 기자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릴 예정입니다.
2023년에는 인터넷신문사를 전문분야로 하여 몇 개 더 창간예정입니다. 여러분이 전문기자가 되시고 평소 올리시는 칼럼이 모일 때마다 전자책을 출판하시고 전자책 몇권을 모아서 종이책을 출판하시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7) 홍보, 광고 마케팅채널 구축 및 활용법
사실 여러분이 거대한 초보 시장의 존재를 알면 마르지 않는 샘처럼 나만의 시장을 만들고 키울 수 있는 초능력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경쟁이 극심한 키워드 광고 시장인 비교검색 시장을 벗어나, 정말 적은 비용으로, 때론 비용이 들지 않고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고객이 스스로 찾아올 수 있도록 만드는 지명검색 시장이 존재한다는 사실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접점 키워드와 지명키워드를 결합하면 정말 초능력을 발휘하는 것처럼 고객이 스스로 여러분을 찾아오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기대효과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도록 만들 수 있게 됩니다. / 적은 비용으로 원하는 고객을 원하는 만큼 모으고 만들 수 있게 됩니다. / 스스로 설득당한 고객, 무장해제가 된 고객에게 저절로 판매가 이루어지도록 만들 수 있게 됩니다.
※ 나는 학력도 경력도 내세울 것이 없어서 망설여지는 분이 혹시 계신가요?
이 또한 염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신문사 발행인, 정식 출판사 대표로 만들어드리고 전문적이 저서를 출판 하실 수 있도록 드리기에 얼마든지 여러분의 위치를 신뢰할 수 있고 공신력이 높은 위치로 변화시켜 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가 알려 드린 성공한 공인중개사가 되는 3가지 특급정보를 보시고 나도 도전해 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셨다면 저희가 무료로 진행하는 신기한마케팅 특강 세미나에 초대 드리오니 아래 링크나 연락처, 댓글을 통해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인생의 기회는 3번밖에 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러분에게 인생의 기회 3번 중 마지막 1번이 될지도 모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왜 무료로 이런 대단하고 놀라운 신기한마케팅 기법을 알려 드리는지 궁금 하신 분을 위해서 마지막으로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신기한마케팅연구회가 탄생한 배경은 멘토도 스승도 없이 자신의 머리만 믿고 교만하게 살아온 김준수 회장이 수많은 고난을 통해서 10년 전부터 1인 기업으로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살게 되면서 깨달은 사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가장이 경제력을 잃어버리면 가정이 파탄이 날 수밖에 없습니다. 김 회장도 자신이 지은 건물 옥탑방에서 5년간 살면서 쌀도 떨어지고 전기와 도시가스도 끊어지는 경험을 하면서, 절실함과 절박함으로 다시 일어서면서 다짐한 것이 있다고 합니다.
지인들 특히 제자들이 가장으로서 경제력을 회복하도록 도우며 그동안의 실전 노하우를 전수해 준 제자들이 수백 명이 넘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가야 할 길을 모르고 전략이 없어서 고생만 하면서 열매를 맺지 못하고 계신다면 더더욱 이번 김준수 회장의 무료 특강 세미나에 오셔서 실전에서 터득한 신기한 마케팅, 창조적인 지혜와 전략을 얻어 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절실함과 절박함으로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실 마음의 준비가 된 분, 그리고 특강에서 배운 것을 이웃에게 무료로 나누어 줄 마음이 있으신 분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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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대자가 없으면 가입이 안 되는 카페로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모두 무료로 배우실 수 있는 정보가 가득한 곳입니다.
https://cafe.naver.com/jmydrm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이 글을 읽고 공인중개사님도 상위 1% 성공한 사람만 알고 있는 3가지 성공 노하우, 신기한 마케팅을 통해서 꼭 성공하시길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으로 이 전자책을 보내 드립니다.
신기한마케팅연구회 연구위원 000 배상
[출처] 상위 1% 성공한 사람만 사용하는 3가지 성공 노하우 (신마연[신기한마케팅연구회]1인창업소자본투자쇼핑몰프랜차이즈) | 작성자 중소기업연합통신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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