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을 10배나 상승 시키는 상세페이지 성공공식

2022. 11. 15. 18:33#신기한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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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에는 우리 회사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면 안 됩니다. 고객이 듣고 싶어하는 말만 하셔야 합니다.


고객이 나에게 왜 찾아 왔을까를 먼저 생각하셔야 합니다.



필요한 걸 얻기 위해서

궁금한 것을 알아 보기 위해서 입니다.



우리 회사가 잘났다고 떠드는 이야기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그저 자신들이 필요하거나 원하는 것만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이 듣고 보고 싶은 것만 들려주고 보여 주면 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전환은 상당 부분 충동구매에 기인 합니다.


충동구매를 부추기기 위해서는 결국 고객이 듣고 싶어하는 말만 하면 좋겠죠?

먼저 점검 차원에서 지금 제가 언급 하는 부분과 얼마나 부합하는지 한 번 봐주세요.


살세페이지에 들어 갈 광고카피에 대한 예시를 들어 드리겠습니다. 분양상담사를 대상으로 한 메시지라고 가정하고 작성 해 보겠습니다.



분양상담사님께



대상을 특정해서 정확하게 불어 주어야 합니다.



마케팅 툴도 없이, 기본적인 블로그 조차도 할 줄 모르면서 부동산 분양상담사를 하신다고요. 정말 답답합니다. 본인이 분양 상담사라면 스스로에게 물어 보세요?



이렇게 상세페이지 전반부에 문제제기를 함으로서 스스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식 시켜 주어야 합니다. 이것을 다른말로 바꾸어 본인에게 맞도록 응용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생각해도 답답하신가요? 그렇다면 마케팅 툴을 사용하는 방법과 파워 블로그로 성장 할 수 있는 방법을 그것도 공짜로 알려 드린다면 한번 배워 보시겠습니까?



상세페이지 전반부에 문제제기를 함으로서 스스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식 시켜주는 것에 더하여 강력한 후킹 요소를 넣어 주어야 합니다. 손해는 전혀 없고 엄청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내용이면 더 좋습니다.



그럼 마케팅 툴은 무엇이고 파워 블로그가 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상세페이지 중간 부분에는 특징과 특별한 혜택을 자세히 알려 주셔야 합니다. 마케팅 툴은 네이버, 구글, 다음, 네이트,줌 등 주요 검색엔진 웹문서 영역 뉴스기사를 모두 상위에 노출 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뉴스기사를 내보내려면 여러분이 기사를 작성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배워보겠다는 마음만 먹으면 즉시 공짜로 부동산분양 전문기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물론 기사작성법도 알려 드립니다.



그리고 본인이 원하면 부동산분양신문 기자로도 활동 할 수 있습니다. 기자가 되면 본인이 원하는 기사를 수량 제한 없이 마음껏 작성하고 네이버, 구글, 다음에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도 한번 기사를 내보내면 제휴 인터넷 언론사를 통해서 수십개의 기사가 동시에 노출 됩니다.



두번 째는 블로그 지수를 높이고 블로그를 검색엔진 최적화하여 파워블로그로 성장 시키는 방법도 공짜로 알려 드립니다. 기간이 오래 걸리냐고요? 아닙니다. 딱 2-3개월만 열심히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여러분 보다 한달 먼저 시작하신 11명이 부동산분양신문 기자와 파워블로거가 되는 길을 가고 계십니다. 올해 12월말 선착순으로 100명이 되면 마감 예정입니다. 불과 한달반 밖에는 남지 않은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요.



중간 부분에는 이런 수치로 된 근거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기간 한정도 인원 한정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나 동영상을 보시고 링크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세요. 즉시 고객을 만드는 신기한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중간 이후 부분은 시각적으로 혹은 시청각적으로 청사진을 그려 볼 수 있도록 도와 주시고 콜투액션 요소를 꼭 넣어 주셔서 상대방이 신청이란 행동을 하도록 유도해 주어야 합니다.



이것을 순서대로 정리하면 상세페이지 성공 공식이 됩니다.



1. 문제제기

2. 강력한 후킹

3. 특징과 장점

4. 수치와 한정을 넣은 근거

5. 시청각으로 청사진을 미리 그려 볼 수 있도록 암시하는 이미지나 영상

6. 콜투액션


왜? 전반부에 문제제기와 강력한 후킹이 필요 할까요? 가격이 고가이거나 직접 보지 않으면 살 수 없는 것들은 현장으로 오도록 유도해야합니다. 



그런데 전반부에 문제제기와 강력한 후킹요소를 넣어주면 충동구매가 일어나기에 인터넷 상에서 판매하는 상품에는 반드시 이런 요소가 전반부에 들어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부동산과 같은 고가의 상품, 그리고 충분한 설명을 들어야 하는 상품, 모델하우스를 눈으로 보아야 하는 상품은 어떨까요?



이것도 마찮가지로 문제제기와 강력한 후킹으로 마음을 빼앗은 후 결국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문제제기에 대한 과제 1

고객이 듣고 싶은 이야기를 가지고 문제를 제기하세요.



돈 잘버는 분양상담사만 사용하고 있는 마케팅툴과 파워블로그가 되는 방법, 당신만 모르고 계신것은 아닌가요?



이런 표현으로 문제 제기를 해보면 어떨까요? 예를 분양상담사로 들었지만 위의 내용을 응용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고객인 특정 대상에 에게 문제제기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이 듣고 싶은 말, 그 말들을 키워드로 구성 한 문장, 광고 카피를 만들어 보세요.


강력한 후킹에 대한 과제 2



후킹 중 가장 강력한 것은 앞서 언급한 문제를 해결해주는 해결법입니다. 그것도 파격할인가 혹은 공짜 제안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것도 수치로 이런 가치가 있는데 이런 금액으로 할인을 해 드립니다. 라는 구체적인 설명을 넣어 주어야 합니다. 이것은 얼마고 저것은 얼마인데 합계가 얼마인데 파격할인가 50%에 해결해 준다는 방식도 좋고, 수익구조를 별도로 만든 후 공짜로 제안을 해도 좋습니다.



혹은 앞에 한 문제제기보다 더 강력한 문제를 제기해 주어도 됩니다. 여러분도 고객을 특정하고 강력한 후킹 문장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특징과 장점에 대한 과제 3



어떤 좋은 점이 있는지, 어떤 특별한 혜택이 있는지를 자세히 설명 해 주어야 합니다. 그렇게 될 수밖에 없다는 구체적인 원리를 설명해 주세요.


수치와 한정을 넣은 근거에 대한 과제 4


고객이 신뢰할만한 근거인 특허, 인증, 자격, 저서, 경력, 뉴스노출, 인허가사항, 고객의 리뷰 등등 결과물을 보여 주시고 기간에 대한 한정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도 자신에 맞게 만들어 보세요.



시청각 근거에 대한 과제 5



키워드를 넣은 이미지나 추가적인 후킹을 넣은 영상으로 고객이 해결 된 뒤의 상황을 미지 청사진으로 그려 볼 수 있도록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하면서 다시금 강조 드리고자 합니다.


상세페이지의 본질은 고객이 듣고 싶은 말만 하는것입니다. 상세페이지 전반부에 집중해야 이탈률을 줄일 수 있고 충동구매로 연결 시킬 수 있습니다. 



[출처] 매출을 10배나 상승 시키는 상세페이지 성공공식 (신마연[신기한마케팅연구회]1인창업소자본투자쇼핑몰프랜차이즈) | 작성자 중소기업연합통신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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