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문안, 광고문안 조금만 바꾸어 보세요.

2022. 11. 14. 20:25#신기한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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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왕이면 다른 표현을 해보세요. 신마연 회원님들은 두개를 비교 한 문장에 대해서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좌측과 우측 중 어떤 카피가 고객의 마음을 더 움질일까요?

광고카피에는 후킹요소가 들어 있어야 합니다. 감정을 건드리든, 손해가 아닌 이득을 어필하든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광고카피에 대해서 깊이 공부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같은 표현 같지만 전혀 다른 느낌 예시 6가지

1. 엄청 쌉니다. VS 왜 비싸게 주고 사세요?

2. 10만원 가격 할인중 VS 오늘 단 하루 10만원 그냥 드릴께요. 

3. 1+1 행사중 VS 사모님꺼 사면, 남편분건 공짜로 드립니다.

4. 시골집 고추장 VS 바로 엄마가 생각나는 시골 고추장 맛보세요.

5. 튼튼해요 VS 두드려 보세요, 부서지면 바로 환불해드립니다.

6. 안전해요 VS 우리 아이한테 못쓰는거라면 절대로 팔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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