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0. 2. 22:09ㆍ카테고리 없음
베네수엘라 의 경제 위기 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시민들이 몰려 들었고, 비트 코인 (bitcoin)과 다른 크립토 통화 (cryptocurrencies)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코인 댄스 (Coin Dance)에 따르면 베네수엘라는 지난주에 약 3 억 볼리 바 (bolivars) 가치의 비트 코인 ( bitcoins)을 거래했으며 이번 주까지 2 억 9 천 2 백만 달러 이상의 볼리바르가 이미 거래되었으므로 기록이 다시 깨질 수 있다. 이것은 올해 초에 시작된 BTC / VES 쌍에 대한 추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95 % 평가 절하
BTC / VES 쌍의 기록 거래량의 이유 중 일부는 몇주 전 통화 팽창의 절하와 관련이 있습니다. 8 월 10 일, CCN이보고 한 바와 같이 인플레이션이 성층권 수준으로 상승한 후 5 개의 0이 국가 통화에서 제거 되었다. 그러나 블룸버그 당의 '새로운'베네수엘라 통화가 2 개월 미만 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인플레이션 율이 100 %에 달한 것으로 추정되기 때문에 이것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
베네수엘라 대통령 니콜라스 마두로 (Nicolas Maduro) 베네수엘라 대통령도 95 %의 통화 가치를 평가 절하하고 주권 신장의 상징으로 개칭하는 것 외에도 올해 초 공개 된 석유 암호 해독 (cryptocurrency)에 맞설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지속되는 초 인플레이션을 통제하는 것 외에도 국제 금융에 대한 제재를 피하고 접근하기를 희망했다.
낮은 흡수율
그러나 Petro cryptocurrency의 채택은 그것이 존재하는지 의문을 제기 하면서 광범위한 회의론의 여지 가 없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부는 예를 들어 국영 석유 회사 인 Petróleos de Venezuela, SA (PDVSA)의 공식 통화가 될 것이라고 결정함으로써 cryptocurrency를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단행했다. 마두로 (Maduro)는 8 월 말 CCN이 보도 한대로 페트로 (Petro)가 두 번째 계정 단위가되도록 추진했다.
다음주 월요일 베네수엘라는 석유 가격에 근거한 두 번째 회계 단위를 갖게 될 것입니다."마두로 (Maduro)는 전국 TV에서 주목했다. "그것은 공화국의 두 번째 회계 단위가 될 것이고 우리의 PDVSA 석유 산업의 의무적 인 회계 단위로서의 운영을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