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16. 18:13ㆍ카테고리 없음
2018 년 7 월 12 일, 블록 체인 기반 인터넷 브라우저 인 Brave 는 2018 년 7 월 현재 해당 플랫폼에서 310 만 명이 넘는 월간 활성 사용자를 발표했습니다.이 제품은 "2018 년 말 이전에"500 만 건의 마크에 도달 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블록 체인 제품.
사용자의 힘 겨루기
공식 블로그 에서 밝힌 바와 같이 Brave의 Android 애플리케이션은 유럽, 미국, 아시아 및 남미를 비롯한 여러 국가 의 Google Play 스토어 에서 '무료 커뮤니케이션 앱'으로 선정 된 상위 10 개 카테고리에 도달했다 .
Brave의 기본 기본주의 토큰 ( BAT )은 YouTube 와 Twitch 와 같은 사이트에서 고유 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2018 년 7 월 BAT 50 만 달러의 일환으로 추가 발행되었습니다 . 사용자는 Brave 브라우저의 'Payments (지불)'섹션을 확인하여 BAT 값으로 약 $ 5를 청구 할 수 있다.
BAT 토큰 은 CoinGecko가 수집 한 데이터 당 0.03 달러로 거래되며 시가 총액 3 억 7200 만 달러로 세계에서 33 번째로 큰 토큰이다.
18,000 명이 넘는 Brave 검증 게시자가 4,500 개의 웹 사이트와 13,500 개의 YouTube 및 Twitch Streamer에서 활동 중이며, 2018 년 6 월 콘텐츠 제작자에게 지급을 릴리스 한 것을 확인했다.
중앙 집중화를 완화하려는 BAT
초창기의 경우 BAT는 ERC20 준수 토큰으로 광고주에게 광고 공간 및 사용자 "관심"을 구매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회사는 복잡한 정책과 조건에 이러한 정책을 적용하지만 BAT는 모든 광고 수익을 기반으로한다. 이 회사는 광고주가 BAT를 사용하는 광고에 비용을 지불하게하여 사용자가 원래 통화로 보상을받는 동안 광고를 볼 수있게하려고한다.
프로젝트는 현재 타사 추적 장치 및 이동 장치를 핵심에 배치하고 사용자 사양에 따라 광고를 일치시키는 현재의 디지털 광고 모델을 제거한다.
블로그에 명시된 바와 같이, 전통적인 광고 모델은 사용자가 인터넷을 탐색 할 때 평균 70 개의 추적자를 배치하고이어서 브라우징 동작을 분석 한 후 광고를 배치합니다. 그러나 모바일 배터리 수명을 21 % 줄이는 반면 사용자에게는 월 평균 23 달러가 소요된다.
광고 산업은 Google과 Facebook 등의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됩니다. 두 거인과 그 자회사는 계정 의 모든 디지털 광고 관련 개발에 99 %의 성장과 세계 총 광고 수익의 73 퍼센트를 적립하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