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7. 00:56ㆍ카테고리 없음
업계 전문가들은 Google의 유명한 좌우명이 "악의적 인 행동을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하면서 플랫폼에서 암호 해독 광고를 금지하려는 자체 정책 결정은 "부작용이나 잠재적으로 비 윤리적"이라고 생각한다.
Google의 혼합 신호
이 정책은 2018 년 6 월 Google이 2018 년 3 월에 금지령을 발표 한 후 발효되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거물 인 페이스 북 및 마이크로 블로깅 플랫폼 트위터 는 유사한 금지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지금은 정책에 의한 공식 규정을 우회하는 대형 기술 플랫폼의 패턴처럼 보입니다 그들의 플랫폼.
그러나 Facebook과 Google은 cryptocurrencies에 대한 관심, 특히 기본 블록 체인 기술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는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부인할 수없는 질문을 불러 일으킨다. 광고 금지는 사기성 활동을 확인하기위한 적극적 결정보다 훨씬 많은가?
2018 년 1 월에 Cryptocurrencies 광고를 플랫폼에서 금지하려는 시도는 간단한 기술을 사용하는 cryptocurrency 프로젝트에 의해 우스꽝스럽게 우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cryptocurrency"는 "c-currency"로 단축되고 " bitcoin "은 "o"대신에 0으로 철자가 붙여졌다.
투자자 보호 또는 비 윤리적 인 정보 차단?
회사 측에서는 사기범 들이 사기성 암호 복제 프로젝트, 그늘진 ICO 및 사기성 암호 교환 거래를 통해 고객을 사기에 나섰습니다 . 따라서이 조치는 사용자를 보호하는 역할을했습니다. 연구는 이러한 이유도 뒷받침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7 년에 사기성 ICO의 80 %가 출시 된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의 법률 회사 Burges Salmon의 fintech 변호사 인 Gareth Malna는 Google이 부과 한 금지 조항이 세계 최대 검색 엔진의 기본 정신에 위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Google이 시장에 진입하여 해당 시장을 차단하는 것이 소비자 보호와 같을 수도 있지만 정보에 대한 게이트 키퍼로서의 인식 된 역할을 잠재적으로 과도하게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