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5. 6. 01:53ㆍ카테고리 없음
ICO를위한 더 나은 시일
당 한국 일보 , 미국에서 법적 권위자 그룹은 한국에서 새로운 초기 동전 제품을 조직에 배치 금지 조치를 해제하기 위해 입찰에 세력에 합류했다.
홍의락 (Hong-Eu-rak) 민주당 의원이 이끄는 10 인 팀은 ICO 프로젝트의 합법화와 2018 년 말까지 승인 될 법안을 공식 발표 할 결의가있다.
의원은 2018 년 5 월 2 일 국회에서 열린 ICO 회의에서 연설을 통해 다음과 같이 되풀이했다.
"이 법안은 정부의 감독하에 ICO를 합법화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면서 "이 법안의 주요 목표는 블록 체인 관련 비즈니스가 직면하고있는 불확실성을 제거하는데 도움이된다"고 덧붙였다.
같은 깃털의 새가 아니야.
2017 년 9 월 4 일, 세계의 암호화 자본 (cryptocurrency capital), 중국이 세계적인 암호화 공간을 통해 초기의 동전 제공 및 ICO 생성 토큰 거래를 금지 함으로써 심한 FUD (두려움의 불확실성과 의심) 상태가되었다 .
당연히 한국 당국은 중국의 계단을 따라 2017 년 9 월 말경에 ICO 에 대한 담요 금지 조치 를 취했다.
모든 사람에게 좋은 것을위한 암호
그러나이 법안의 작성자들은 불리한 규제가 분산 원장 기술의 발전과 발전을 촉진하는 공공 기관 및 연구 기관이 조직 한 신뢰할 수있는 ICO 계획을 저해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분명히 명시 했다.
또한이 법안은 금융위원회, 과학 기술부, ICT 등 규제 당국이 이러한 ICO 프로젝트를 면밀히 모니터링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세균 (丁 世 均) 한국 국회 의장은이 법안의 목적을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느리고 안정적으로 전체 cryptocurrency 산업이 규제되기 시작했습니다. 다가오는 몇 개월 동안 비트 코인 (bitcoin)과 altcoins (altcoins)와 같은 디지털 통화의 가격이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