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28. 00:39ㆍ카테고리 없음
세계 여러 나라가 비트 동전 관련 거래에 대해 엄청나게 부당한 세율을 붙잡고있는시기에 프랑스 의회는 2018 년 4 월 26 일부터 정부에 지불 할 수수료를 크게 줄였다.
Movable Property
Le Monde 에 따르면 프랑스 당국은 암호 해독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이익 이 이후에는 "움직일 수있는 재산"의 자본 이득으로 취급 될 것이며 따라서 이전에 얻을 수있는 것보다 낮은 세율을 요구한다고 선언했다 .
특히 프랑스 경제 재무부는 2014 년에 국가가 비트 코인 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암호 해독 거래로 발생한 모든 수입에 대해 과세 대상이 되도록했다.
프랑스 내무부 대변인은 2014 년 4 월 현지 언론 매체 인 르몽드 (Le Monde) 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Crypto Tax Payers 항의
2018 년으로 빨리 돌진하고, 납세자는 2014 년 7 월부터 비트 코인 및 기타 디지털 통화 에 대한 엄청난 세율을 검토하기 위해 프랑스 최고 행정 법원에 항소했다 .
당 르 몽드는 판매 가끔하게되는 경우, cryptocurrencies의 판매 이익은, 산업 및 상업 이익이 트랜잭션이 정기적으로 만들어집니다 (BIC)로 비 상업 이익 (NBC)로 처리됩니다. 이 분류는 부유 한 납세자에 대한 소득세에서 최대 45 %의 세율을 부과하고 일반 사회 기여도 (CSG)의 17.2 %를 부과한다.
Bitcoiners 19 %의 균일 세를 지불하는
참사 원은 부분적으로 "비트 코인의 판매"가 "움직일 수있는 재산의 양도 소득 (capital gain of capital gains)"이라는 원칙에 따라 납세자에게 유리하게 판결했다.
"이동 가능한 재산은 세금 언어로 자동차, 보석, 특허 및 저작권이있는 자료와 같은 유형 자산과 무형 자산을 모두 의미합니다. 이러한 자산이 매각 된 후에는 19 %의 고정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CSG를 추가한다고해도 BIC와 BNC를 위해 예약 된 세율보다 훨씬 낮은 세율이 적용 됩니다. "라고 Le Monde가 보도했다.
가능한 예외
그러나 Cryptocurrencies의 "거래와 관련된 특정 상황"은 다른 카테고리의 소득에 관한 조항에 해당된다는 것을 암시 할 수있다. 규제 감독관은 소규모의 Bitcoin 광업 활동은 BNC 범주에 속하며, 대규모 광업 운영은 BIC 과세 조건을 준수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