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22. 01:27ㆍ카테고리 없음
클라이언트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Korbit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정부가 실시하는 신원 확인 및 자금 세탁 방지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현재 원화 예금 방식은 2018 년 1 월 말까지 중단 될 것입니다."라고 Korbit은 말했다.
지난 달 12 월 14 일 CCN은 한국 정부가 로컬 암호 트 교환 시장을보다 잘 규제하고 조장하기 위해 네 가지 주요 규정을 발표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네 가지 규정 중 하나는 미성숙 투자자와 외국인이 현지 거래 플랫폼에서 암호 화 (cryptocurrency-to-fiat)를 거래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이 었습니다.
12 월 초에 유출 된 정부 문서에는 "미성숙 투자자와 외국인이 암호 해독 거래에 대한 거래 계좌를 개설 할 수 없도록 은행과 거래소에 요청하십시오."라고되어 있다.
12 월 한국 정부는 해외 투자자들이 현지 cryptocurrency 시장에서 차익 거래 기회를 이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외국인이 현지 시장에서 cryptocurrencies를 거래하는 것을 금지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한국 시장에서 대부분의 cryptocurrencies의 거래 가격이 전세계 평균 가격보다 적어도 15 % 높기 때문에, 정부는 cryptocurrency exchange와 은행이 현지 시장에서 cryptocurrencies 거래를 금지하는 것을 요구했다.
처음에는 현지 거래소가 1 월 20 일까지 외국인에게 cryptocurrencies 거래 금지를 계획했다. 그러나 Korbit의 발표에 따르면 외국인은 1 월 31 일까지 거래 할 수있게 될 것이고 이달 말까지 해외 투자자는 더 이상 예금을 할 수 없게 될 것이다 한국 cryptocurrency 거래 플랫폼에서 한국 원.
금지 규정보다 엄격한 규제
지난주 문재인 (Mae Jae-In) 총장과 한국 정부는 cryptocurrency trading 금지가 단기간에 부과되지 않을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정부는 금지 조치가 아닌 지역의 암호화 터널링 시장이 일반 소비자들에게 안정적이고 규제가 유지되도록 엄격한 규제가 부과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부의 성명서에 한국의 공정 거래위원회 위원장 김상조 (Kim Sang-jo)는 경제적 영향이 크다는 점을 감안할 때 암호 해독 거래를 종결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전자 상거래 법에 따라 정부는 암호 해독 거래 플랫폼을 폐쇄 할 권한이 없다.
경제학자의 입장에서 볼 때 경제 활동을 전면적으로 금지하는 것은 공정하고 투명한 결정이 아닙니다. 과도한 추측이든 아니든간에 이익 또는 손실은 투자자의 책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