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제휴} (마케팅) [공간] {주요 변화} (불러온다.)

2018. 6. 18. 07:26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제휴 마케팅은 하나의 예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확신하지 못했습니까? 마지막으로 다른 사람의 추천을 기반으로 무언가를 구입 한 때는 언제입니까? 그것은 제휴 마케팅의 기본 전제이다.

제휴 마케팅 은 보상 기반 마케팅 유형입니다. 게시자는 판매가 이루어 졌는지 추적 할 수있는 특수 링크가있는 제품을 홍보합니다. 그렇다면 게시자는 해당 판매 수익을 얻는다.

이것이 성공적인 마케팅의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주요한 것은 상인을위한 위험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보상 기반 마케팅 계획이기 때문에 상인은 판매가 이루어지는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게시자의 추천과는 별도로 판매되지 않은 판매 일 것입니다. 상인은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었던 판매를 창출했기 때문에 승리한다. 

제휴 마케팅의 다크 사이드 : 제 3 자

제휴 마케팅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으며, 삶의 많은 문제와 마찬가지로 신뢰의 결핍으로 이어집니다. 때로는 신뢰의 부족은 상인으로부터 발행자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일부 게시자는 시스템 을 제휴 마케팅 계정에 생성하지 않은 판매 대금 청구 로 속이는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 이 문제는 Ebay 가 최고 범죄자를 추적하기 위해 FBI의 도움을 받았을 때 인기가있었다 .

일반적으로 게시자는 판매자를 신뢰하지 않는 게시자입니다. 이러한 신뢰의 부족은 흔히 단일 소스 인 제 3 자에게 추적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산업과 마찬가지로 제 3자가 손을 옮기는 돈을 삭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신뢰의 부족이 일어나는 곳이다.

제휴 네트워크라고도 알려진 제 3 자 회사는 판매자와 게시자 간의 거래, 링크 및 지불을 중개합니다. 그들은 만들어진 판매의 10 ~ 25 %를 감축합니다. 데이터 수집자로서 제휴 네트워크는 판매가 이루어진 횟수를 게시자에게 알려줍니다. 또한 판매자로부터의 지불은 게시자에게 도달하기 전에 제휴 네트워크의 손을 통과한다.

Attrace의 블록 체인 솔루션

그렇다면 상인과 출판사는 어떻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최신 기술 열풍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특히 Attrace (ATTR)가 있습니다.

Attrace는 제휴 마케팅을 위해 처음부터 완전히 제작 된 블록 체인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게시자를 판매자와 직접 연결하여 중개자의 필요성을 없애줍니다. Attrace의 매력에는 크게 두 가지 측면이 있다.

첫 번째 측면은 낮은 수수료입니다.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 회사는 서비스 이용료를 최대 25 %까지 청구합니다. Attrace를 사용하면 0.5 % 만 청구되며 타사 사용에 비해 엄청난 비용 절감 효과가 있다.

제휴 마케팅을위한 블록 체인의 또 다른 예입니다. 그들은 또한 5 %의 비용을 부과하고 상인과 출판사 간의 관계 회복을 전문으로합니다. HOQU는 돈을 절약하는 출판사 일뿐만 아니라 상인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이상 3 ~ 5 %의 은행 수수료를받지 않거나 광고 서비스에서 5 ~ 15 %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다.

온라인 영역에서 소비자 지출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제휴 마케팅이 강세를 보일 것입니다. 시스템이 시대를 따라 잡고 방정식으로 신뢰를 되돌릴 때입니다. 블록 체인은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무지개다리 | 이정우 | 경기 | 사업자 등록번호 : 119-21-98384 | TEL : 010-5585-0941 | Mail : e3706@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