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최고의 개인 정보} (Cryptocurrenciess) (XMR, ZCL, DASH, BTCP, ZCASH, XVG, PIVX)

2018. 2. 9. 12:22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프라이버시 암호 란 무엇입니까?

개인 정보 보호 동전은 보낸 사람과받는 사람을 익명으로 두는 개념을 기반으로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동전을 괴롭히는 가장 큰 문제는 사악한 (불법적 인) 또는 의심스러운 활동에 사용될 가능성입니다. 이것은 정부가 많은 돈을 받고 그러한 동전에 대한 불신앙을 불러 일으키는 결과를 낳습니다. 추론은 간단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동전은 다크 웹 (Dark Web) 에서 이루어지는 거래를 지배합니다 . 개인 정보 보호 동전의 대안은 투명성이며 투명성은 완전한 개인 정보 보호만큼 많은 문제를 만듭니다. 다른 모든 인터넷 사용자가 특정 지갑에 얼마만큼의 돈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Bitcoin 이 있다면지갑, 잔액 및 거래는 항상 공개됩니다. 사생활 보호 코인을 사용하면 트랜잭션, 발신자, 수신자 모두 코 눈에서 "숨겨집니다". 자체적으로 제시되는 질문은 오용의 내재 된 위험에 가치가있는 프라이버시이며, 투명성은 필수입니까?


투명도

금융 시스템의 다른 부분에서는 투명성이 요구됩니다. 당신의 이웃이 지갑에 얼마나 많은 돈이 있는지 알고 싶다면 알 권리가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분명히 아니기 때문에, 이웃 사람은 귀하의 재정에 대해 알 권리가 없기 때문에 개인 정보 보호 동전에 그러한 부정적인 의미가 부여 된 이유에 대해 질문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버시 코인이 부정적인 빛으로 던져지는 이유는 현재의 유용성 때문입니다. 정부 요원이 다크 웹 웹 사이트를 습격하면 프라이버시 동전이 시장을 지배하는 방법을 알아 차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생활 보호 동전에 관한 불공평 한 시각을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사생활 보호 동전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강조하기 때문입니다. 완전한 익명성에는 고유 한 위험 요소가 있지만 완전한 투명성도 있습니다. 각 개인의 은행 계좌 잔고가 공개 정보 인 경우, 더 많은 순자산 가치의 더 많은 강도가있을 것입니다. 재무는 일반 대중이받을 수있는 정보가 아니어야합니다. 블록 체인 세계에서이 문제에 대한 해답은 개인 정보 보호 동전입니다.


은둔

귀하의 잔고를 포함하여 모든 거래가 공개 된 주요 문제가 분명히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동전은 표준 암호 동전 시장에서 볼 수없는 수준의 익명 성을 제공합니다. 이는 사생활 보호 동전의 지출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매우 어렵고 세금을 보장하기 때문에 정부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원한다면 개인은 항상 개인의 사생활 보호를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개인 정보 보호 동전을 금지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암호화를 완전히 금지했기 때문에 개인 정보 보호 동전을 허용하는 대다수의 사용자는 익명으로 암호화를 계속 구매, 보내고받는 것으로 선택하게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동전은 당신이 구입 한 것을 은폐하는 것 이상의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가장 "동전"이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하는 다른 개인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Cryptocurrency 강도는 지난 달에 발생한 많은 고난이도의 도난으로 인해 확대되었습니다 . cryptocurrencies의 가치가 성장함에 따라 위험이 증가하였으며, 이전의 용이성이보다 쉽고 쉬워졌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동전은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투명성을 선택한 세계에서 필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개인 정보 Cryptos

이 공간에는 현재 여러 개인 정보 보호 암호가 있지만이 기사에서는 가장 지배적 인 플레이어와 몇 개의 침목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프라이버시 암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XMR, ZCL, DASH, BTCP,   XVG 및 PIVX.


XMR : Monero

Monero (XMR) 는 Bytecoin 포크로 2014 년 4 월에 출시되었습니다. 그 목적은 추적 할 수없는 안전한 통화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XMR은 CryptoNote 기술뿐만 아니라 링 서명, 링 기밀 트랜잭션 및 스텔스 주소를 활용합니다. 이들은 여러 계층의 보호와 익명 성을 제공합니다. 각 보호 계층은 보낸 사람과받는 사람에게 더 많은 개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CryptoNote는 공개 소스 프로토콜로서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합니다. 대부분의 cryptocurrencies는 변하지 않는 서명을 사용하여 전송을 확인합니다. CryptoNote는 발신자를 숨기는 Ring Signature를 사용합니다. 링 서명은 서명자 그룹이 링 형성 트랜잭션을 확인하도록 가져 오는 디지털 서명으로 생각하십시오. 실제 발신자는 일회성 시간을 생성하고 수신자는 고유 키를 기반으로 자금을 검색하고 소비 할 수있는 유일한 당사자입니다. 아웃풋과 링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수신자와 발신자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됩니다.


Ring Confidential Transactions (RCT)는 매우 독창적 인 기술을 통해 이전 된 금액을 차감합니다. 이 기능은 추가 보호를 위해 2017 년 9 월에 필수 항목이되었습니다. 또한 XMR이 블록 체인을 통해 전송되는 방법과 광부가 원래 금액을 많은 작은 부분으로 나누어 보낼 필요없이 사용할 수있는 금액과 동일한 지 확인하는 방법을 약간 변경했습니다. 스텔스 주소와 결합 된 RCT는 최고 수준의 프라이버시를 창출합니다. 스텔스 주소는 일회용 공개 키입니다. 수신자가 나중에 트랜잭션에서 자금을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 내기 위해 트랜잭션에 대해 자동으로 작성됩니다.


대시 : DASH

마찬가지로, XMR과 마찬가지로 DASH 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다크 웹 (Dark Web) 동전입니다. 그러나 DASH에는 매우 투명한 기능이 있습니다. XMR과 달리 모든 거래가 비공개이므로 DASH는 사용자가 비공개 / 다크 송금을 사용할 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DASH에는 InstantSend와 Private / Dark Send라는 두 가지 주요 트랜잭션 기능이 있습니다. 이름은 그것을 모두 말한다. 다크 웹에서 뭔가를 보내거나 비공개로 "비공개"또는 "어둠"을 보내고 싶다면. 이름은 돈을 보내기 전에 개인이 불법적 인 일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모든 거래가 공개적으로 검색되지 않으면 각 개인이 프라이버시에 대한 권리를 가져야하므로 이름을 오도 할 수 있습니다.


InstantSend는 DASH의 투명한 송금 서비스로, 처음에는 InstantX라고 부르며 2016 년에 브랜드를 변경했습니다. InstantSend는 대부분의 cryptocurrencies를 보내는 데 걸리는 시간과 비교할 때 매우 인상적입니다. 트랜잭션은 DASH가 도착할 때까지 새로 고침 할 수있는 것처럼 기본적으로 거의 즉각적입니다. 이들의 마스터 노드 네트워크는 Visa의 처리량과 초당 1,000 건이 넘는 트랜잭션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InstantSend는 DASH를이 목록에 넣은 것이 아닙니다.


PrivateSend는 DASH를 Top Privacy Crypto의 경쟁자로 만드는 요소입니다. DASH는 CoinJoin을 기반으로 서비스되는 동전 혼합을 사용합니다. 이것이 달성되는 방식은 단일 게이트웨이 대신에 마스터 노드를 사용하고, 여러 마스터 노드와 혼합하여 체인을 연결하고 교단을 특정의 쉽게 전송 가능한 노드로 제한하는 것입니다. DASH는 무작위로 선택된 노드 사이의 혼합 서비스를 처리 할 전체 노드를 통해 프로토콜 내에서 분산 된 CoinJoin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보내야 할이 개인적인 방식의 주요 단점이나 비판은 악의적 인 사람이 수천 개의 노드를 만들고 네트워크의 대부분을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사용자 트랜잭션의 중앙 집중화를 이끌어 내고, 이들을 비 정규화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DASH는 중앙 노드 인 Masternode를 만들었습니다. 1000 노드의 DASH를 사용하여 masternode를 실행해야합니다.이 노드는 실행을위한 인센티브 (배당금)를 제공합니다.



ZCL : ZClassic

ZClassic , ZenCash 및 ZCash는 모두 zk-SNARKS 이름과 유사한 기술을 사용하는 개인 정보 보호용 동전입니다. 이 통화 중 익명의 암호로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King은 ZenCash를 추천하여 짧은 메시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메시지를 보낼 필요가없는 경우 ZClassic이 최상의 옵션입니다. ZCL은 ZCash 기술과 관련된 20 %의 수수료를 없애기위한 ZCash 포크입니다. ZCL을 만든 포크 개발자는 개발자가 프로젝트를 발전시키고 광고하기 위해 추가 비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광부에게 작은 보상을 제공해서는 안된다고 결정했습니다. 대신, ZCL은 광부에게 전체 블록 보상을 발행하고 다른 출처로부터 개발 자금을 조달하려고합니다. 따라서 개발자 마이닝 수수료를 피하기 위해 ZCL은 ZCash 보다 더 좋은 옵션입니다.


이 세 가지 Z 브랜드 cryptocurrencies는 zk-SNARKS를 사용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블록 체인에서 전송되는 모든 트랜잭션에는 보낸 사람이 제공 한 일련의 데이터가 들어 있습니다. 이 zero-knowledge proof는 또한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입력 값과 출력 값은 동일해야 송신자가 해당 주소에 대한 지출 키를 소유하지 않는 한 특정 문자열을 생성 할 수 없습니다. ZCash는 블록 체인을 분석하고 IP 주소를 통해 정보를 상관시키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100 % 익명 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ZCL은 여전히 ​​매우 재미있는 2 월 보너스 때문에 ZCash 옵션 중 최고입니다.


BTCP : Bitcoin Private

당신이 Bitcoin Private (BTCP) Private, BTC 브랜드 개인 정보 보호 동전, 그들을 달성하는 유일한 방법은 BTC 또는 ZCL 2 월 28 일 중에 포크를 소유하는 것입니다. ZCL의 가격이 BTC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더 많은 거래소가 포크를 지원하고 ZCL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투자자들이 ZCL로 몰려들 것입니다. Bitcoin Cash는 BTC와의 친 화성과 심지어 동전 당 1,000 달러 이상으로 BCH를 가치있게 여기는 많은 "솔루션"BCH를 수정 한 경우에도 올해 만하여 서사적으로 운영되었습니다. 그 뒤에있는 브랜드 이름은 새로운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최근 포크와 같이 가치의 상당 부분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BTC는 거래가 훨씬 빠르고 저렴합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로 인해 BCH가 더 쓸모없는 롤로 돌아 왔음에 틀림 없지만 사람들은 BTC 이름으로 계속 모여 들었습니다. Bitcoin Private은 다를 것이 없습니다.


ZClassic과 ZCash의 개인 정보 보호 기술이 BTCP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가장 큰 차이점은 BTCP가 실행될 블록 체인과 이름입니다. BTCP는 BTC 블록 체인의 인프라를 활용하면서 BTC 포크와 관련된 명명 권한을 최대한 활용할 것입니다. ZCL 소지자와 동일한 비율의 동전을 BTC 홀더에 제공함으로써, BTCP는 총 약 2 천만 BTCPs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거의 아무 것도 가치가없는 BTC의 포크로 (Bitcoin Gold, Bitcoin God) BTC 깃발 아래 표시된 개인 정보 보호 동전은 덜 중요한 포크보다 훨씬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국왕은 BTCP가 현재까지 BTC 중 가장 가치있는 포크라고 기대합니다. BCH는 BTC의 업그레이드로 인해 쓸모 없게되었지만 BTC는 아직 비공개가 아니며 BTCP는 ZCL의 개인 정보 보호 기술과 BTC 이름을 활용하면서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XVG : 벼랑

글쎄요,이 동전은 12 월 말과 1 월 초에 싫어하는 사람들 모두가 좋아했습니다. 버지 (XVG)레이쓰 의정서를 공개하겠다고 약속했다. Wraith는 사용자가 지갑에서 버튼을 가볍게 누르기 만하면 공개와 비공개간에 전환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공공 거래를 요구하는 관할권에 있다면 공개적으로 보내십시오. 당신이 관여하지 않는 관할권에 있다면, 사용자는 선택의 자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레이쓰는 막판에 연기되어 시장 조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짧은 이야기의 최악의 부분은 XVG가 Wraith Protocol을 릴리스 한 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성공적으로 릴리스 한 것이 었습니다. 예, 그들은 몇 주 늦었습니다. 개발팀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리게 악명이 높으며 기한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게으름이나 결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그들이 자신 만의 리듬과 속도로 일하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raith Protocol은 공개되었지만 암호화 시장이 수년 동안 본 최악의 수정 중간에 발표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레이쓰가 성공적으로 출시 된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XVG는 Binance에서 가장 저렴한 동전 중 하나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며 기능이 내장 된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이 내장되어있어 최고의 리바운드 주화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XVG는 동전 당 약 $ 0.055로 책정되며 시가 총액은 8 억 달러입니다. XVG는 ZCL의 거의 200 %에 해당하지만 XMR 및 DASH의 주요 개인 정보 보호 동전 중 20 %에 불과합니다.


XVG의 중요한 이점은 기술입니다. 사용자가 지갑을 사용하여 거래를 시작하면 전환 버튼이 '켜기'또는 '꺼짐'으로 설정됩니다. '사용'위치에서 Wraith가 활성화되고 비공개 원장이 사용됩니다. "OFF"로 설정하면 공용 원장이 사용되고 거래가 투명합니다. Wraith는 보낸 사람에게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선택은 매우 가치있는 일입니다. Wraith Protocol이 수정 된 시점에 성공적으로 구현 되었기 때문에 XVG가 일반 시장보다 더 잘 돌아와서 Wraith가 조용히 출시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PIVX : 개인 인스턴트 검증 거래

PIVX 동전 당 대략 $ 5.40 및 시가 총액 $ 3 억에 큰 프라이버시 cryptocurrency입니다. PIVX는 2017 년에 소개 된 동전이었고 많은 실제적인 이유로 최고의 획득자 중 하나였습니다. XMR과 비교해 볼 때 PIVX가 Stake of Work와 Proof of Work임을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테이크의 증거는 노동 수급자가 광부가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동전 소지자에게 모든 보상을 지급 함을 의미합니다.


PIVX 의 블록 시간은 60 초이고 XMR은 120 초입니다. 거래가 PIVX를 위해 보내는 평균 시간. 1 초 미만. 트랜잭션이 XMR을 위해 보내는 평균 시간. 1 ~ 2 분. PIVX의 평균 거래 수수료는 $ .0003이며 XMR의 경우 $ 3.20입니다. XMR은 일반적으로 거래가 확인되는 데 총 20 분이 소요되는 반면 PIVX는 3 분에 가깝습니다. PIVX는 저렴하고 빠르며 시장에서 가장 악명 높은 개인 정보 보호 동전 인 XMR보다 향상된 개인 정보 보호 기술을 구현합니다.


PIVX는 사용자 지정 Zerocoin 기술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수행하는 동시에 2018 년 초에 마스터 노드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PIVX는 시장 입양시 XVG와 마찬가지로 초기 단계에 있으며 시장 채택률이 높은 사람들의 약 10 %입니다. 기술이 새로운 동전과 블록 체인을 위해 더 발전했다고해도, 수년 동안 주변에 있었던 사생활 보호 동전의 존중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PIVX 또는 XVG는 확립 된 주화가 DASH 및 XMR 시가 총액에 가장 빨리 침입 할 수있는 베팅을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결론

다른 개인 정보 보호 동전은 일련의 독특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에 나열된 cryptocurrencies는 이미 암호화 공간에서 가장 많이 채택 된 것 중 일부입니다. 4 억 미만의 시가 총액이있는 매우 중요한 거래소에서 사용할 수있는 더 많은 사생활 보호금이 있지만 목록을 작성하는 것은 매우 상세한 과정이 될 것이며 현재는 이들이 가장 인기가 많으므로 현재는 유틸리티가 최소화됩니다. 사생활 보호 동전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 있음이 분명합니다. 브랜딩이 암호 세계에서도 존재한다는 사실 또한 매우 분명합니다. 가치를 결정할 때 브랜딩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위험이 가장 높고 보상 등급 개인 정보 보호 암호가 BTCP가됩니다. BTCP에 손을다는 유일한 방법은 ZCL 또는 BTC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무지개다리 | 이정우 | 경기 | 사업자 등록번호 : 119-21-98384 | TEL : 010-5585-0941 | Mail : e3706@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